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역무원 불친절에 대하여
RE:역무원 불친절에 대하여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역무원 불친절에 대하여
등록일 2016-03-18 00:42
작성자 허**
허00
42세
남구 백운동 거주
---------------------
상기 본인은 남구 백운동동거주자로
2016,3,17 일 11시반경 송정공원역을이용 학동으로
갈 목적으로 송정공원역을 이용하던 승객입니다
승차권구입후 게이트 확인후
탑승위치에서 2-30분 기다렷으나
열차가 오지 않아 막차시간이 지난걸 인지 하엿읍니다
막차시간이 지낫다면
게이트를 막거나 여타의 표시를하여
고지르료하는게 맞지 않나 싶읍니다
당 송정공원역 역무 이향도씨에게 항의 하엿으나
별도의 내용을 안내받은자없고 매우 불친절하엿읍니다
이에 민원을 제기 합니다
광주 지하철은 매우 만성적자가 심하고 시민의 혈세로 메꾸워
운행하는줄 알고있읍니다
적극 조취하여주십시오
민원인 7*****-*******
허00
민원대상자 :송정공원역 역무 이향도
민원요지:막차가 발차한지 상기본인은 인지 할수있는 표지나
상황을 인지 할수 없엇으므로
상기역무원에게 막차발차후 승객이 인지할수 있도록
게이트결제가 안되게하거나 상하노선을 막는등의 방법으로
승객이 마지막발차 이후임을 인지할수 잇돠록 해달라는 취지임
다만 상구 역무원인 극도로 불친절 하여
입장 표명을 하는바임
42세
남구 백운동 거주
---------------------
상기 본인은 남구 백운동동거주자로
2016,3,17 일 11시반경 송정공원역을이용 학동으로
갈 목적으로 송정공원역을 이용하던 승객입니다
승차권구입후 게이트 확인후
탑승위치에서 2-30분 기다렷으나
열차가 오지 않아 막차시간이 지난걸 인지 하엿읍니다
막차시간이 지낫다면
게이트를 막거나 여타의 표시를하여
고지르료하는게 맞지 않나 싶읍니다
당 송정공원역 역무 이향도씨에게 항의 하엿으나
별도의 내용을 안내받은자없고 매우 불친절하엿읍니다
이에 민원을 제기 합니다
광주 지하철은 매우 만성적자가 심하고 시민의 혈세로 메꾸워
운행하는줄 알고있읍니다
적극 조취하여주십시오
민원인 7*****-*******
허00
민원대상자 :송정공원역 역무 이향도
민원요지:막차가 발차한지 상기본인은 인지 할수있는 표지나
상황을 인지 할수 없엇으므로
상기역무원에게 막차발차후 승객이 인지할수 있도록
게이트결제가 안되게하거나 상하노선을 막는등의 방법으로
승객이 마지막발차 이후임을 인지할수 잇돠록 해달라는 취지임
다만 상구 역무원인 극도로 불친절 하여
입장 표명을 하는바임
RE:역무원 불친절에 대하여
답변일 2016-03-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마지막 열차 운행 시간대에는 역무원들이 게이트에서 직접 안내하고 막차시간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17일 송정공원역 막차 발차 후 열차 운행상황에 대해 고객님께 적절한 안내가 이루어지지 못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스런 마음을 전합니다.
향후 막차 발차 후 이용 고객들에 대한 안내가 적절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역무원들에 대해 철저히 교육 및 전파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의 열차이용에 불편이 없는 도시철도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꽃샘추위에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더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역무운영팀(☎062-604-8161)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