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우수직원 추천 [구금록. 정영균. 이하나]
등록일 2016-05-16 19:57
우수직원 추천 [구금록. 정영균. 이하나]
- 소 속 : 농성역
- 성 명 : 구금록. 정영균. 이하나

1. 본인은 2016. 5. 15(일) 오후 4시 20분경 귀사 농성역 지하 1층 고객안내센터를 방문하여 “서울시 어르신 교통카드” 충전된 금액이 차감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귀사 농성역 고객안내센터의 안내직원인 구금록과 정영균에게 동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T-money 카드의 문제점 확인됨]

2. 상기 직원(구금록. 정영균)과 여직원 이하나[2016. 5. 16(월) 9시경 전화 통화]는 상기 교통카드의 문제점에 대한 내용을 귀담아들은 후, 한 차원 높은 친절한 서비스에 감동하였습니다.

3. 이는 타 직원의 모범이 되어 우수직원으로 추천하오니 선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사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RE:우수직원 추천 [구금록. 정영균. 이하나]
답변일 2016-05-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어제에 이어 친절한 역무원들을 또 다시 칭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칭찬 사례를 발판삼아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님들께 더 큰 감동과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친절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