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너무 감사했습니다.
등록일 2016-06-06 22:27
안녕하세요.
너무 급박한 상황에서 저에게 크나 큰 도움을 주신 직원분께 감사 말씀을 드리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오늘 공항역 내 대합실 의자에 핸드폰을 놓아두고 지하철을 탔습니다.
한정거장이 지나고 나서야 핸드폰을 잃어버린지 알게되었고 부랴부랴 내려 김대중컨벤션역 고객서비스센터?로 가서 직원분께 다급하게 도움을 요청하였습니다. 직원분께서는 어쩔줄 몰라하는 저에게 찾을 수 있을거라며 즉각해서 내선전화로 공항역에 연락을 취해주셨고 다행히 잘 찾을 수 있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급하게 오느라 직원분 성함을 보지 못했습니다.
6월 6일 오후 8시 20분경이였고 아주 잘생긴 남성분이셨습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RE:너무 감사했습니다.
답변일 2016-06-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실물 처리와 관련해서 저희 공사에서는 유실물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향후 유실물 분실시 T. 604-8554(바로오네) 번호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유실물을 찾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칭찬해주신 역무원에게는 내용을 꼭 전달하여 더욱 힘을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항상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