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6-06-24 14:10
안녕하세요..
6월21일 화요일 저녁 8시00분경 상무역에다가 책 2권을 놓고 지하철을 타고 송정리역에서 내려 케이텍스를 탔습니다.
한참을 가다가 책이 생각나 찾았으나 없어서 상무역으로 책을둔것같다고
연락을 했더니 찾아보고 연락주신다고해서 기다렸습니다.
좀지나 책이있다고 연락이 왔는데 제가 멀리 사는터라 택배로 보내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고맙게도 바로 보내주셧네요, 남의 일을 이렇게 빨리처리해주셔서 감사하고 책 잘받았습니다..
상무역 조경숙님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RE:감사합니다
답변일 2016-06-2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이렇게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유실물 처리와 관련해서 저희 공사에서는 유실물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으니 향후 유실물 분실시 T. 604-8554(바로오네) 번호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고객님의 유실물을 찾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의 말씀은 역무원에게 내용을 꼭 전달하여 더욱 힘을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으며, 항상 고객님들을 내 가족처럼 친절하고 편안하게 모시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도시철도가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