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직원 불친절
RE:직원 불친절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직원 불친절
등록일 2017-03-19 19:33
작성자 박**
2017.3.19일 일요일 오후 7:20분 금남로 4가역 역무실에 병 조가 근무하는 날이라고 써있네요
직원이 매우 불친절 해서 기분이 계속 안좋습니다 개선 바랍니다 꼭 개선 하십시오
직원이 매우 불친절 해서 기분이 계속 안좋습니다 개선 바랍니다 꼭 개선 하십시오
RE:직원 불친절
답변일 2017-03-2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친절함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중에 고객님의 질문에 대해 정확한 설명없이 응대한 점에 대해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재발방지를 위해 해당 직원을 비롯한 전 역무원에 대해 고객님의 사례를 공유하고 친절교육도 재실시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일교차가 큰 날씨,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