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양동시장역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RE:양동시장역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양동시장역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7-04-11 14:43
작성자 하**
양동시장역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광주광역시 도시철도에 애정을 갖고 상시 이용 중에 있습니다. 양동시장역은 시장 부근의 역 특성상 노인 승객들이 많아 출입게이트 운영이 어려운 점을 잘 알고있습니다. 주로 러시아워에 우대권 발급 및 게이트 이용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승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지체 없이 안내하는 직원들 덕분에 승객들 모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승객들의 안전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직원분들께 격려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한 가지 더 귀사에 애정을 담아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양동시장역에서는 휠체어를 사용하는 승객들의 이용이 많습니다. 이를 위해 지상으로 연결된 엘리베이터가 있는 다른 역들과는 달리 양동시장역은 휠체어 리프트를 작동시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한 양동시장에서 장을 보고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승객들이 에스컬레이터를 무리하게 이용하며, 이용에도 불편을 느끼는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지상으로 연결된 엘리베이터의 구비를 건의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광주광역시 도시철도에 애정을 갖고 상시 이용 중에 있습니다. 양동시장역은 시장 부근의 역 특성상 노인 승객들이 많아 출입게이트 운영이 어려운 점을 잘 알고있습니다. 주로 러시아워에 우대권 발급 및 게이트 이용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승객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지체 없이 안내하는 직원들 덕분에 승객들 모두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승객들의 안전과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불철주야 노력하시는 직원분들께 격려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한 가지 더 귀사에 애정을 담아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양동시장역에서는 휠체어를 사용하는 승객들의 이용이 많습니다. 이를 위해 지상으로 연결된 엘리베이터가 있는 다른 역들과는 달리 양동시장역은 휠체어 리프트를 작동시키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또한 양동시장에서 장을 보고 무거운 짐을 운반하는 승객들이 에스컬레이터를 무리하게 이용하며, 이용에도 불편을 느끼는 모습을 본 적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지상으로 연결된 엘리베이터의 구비를 건의합니다.
RE:양동시장역 직원들을 칭찬합니다
답변일 2017-04-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직원으로써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함에도 칭찬과 격려의 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칭찬 말씀 깊이 새기고 양동시장역 직원들에게 꼭 전달하여 더욱 힘을내어 업무에 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으로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양동시장역 엘리베이터 설치와 관련해서는 양동시장역 주변 인도가 협소하여 엘리베이터에 필요한 구조물의 설치가 현재는 불가능한 상황이며,
향후 1,3번출입구(양동시장 건너편) 측 양동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추진될시 인도폭 조정을 통한 엘리베이터 구조물 설치가 가능하도록 관련 기관에 협조 요청한 상태이오니 이점 양해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