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7-07-30 13:56
작성자 이**
제가 토요일에 지갑을 문화전당역에 두고 왔는데 안내소에서 계시던
최정훈역무님과 김정훈역무님께서 바로 전화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게이트로 바로 갈 수있었고 길 안내도 잘해주셨습니다. 다행히 지갑을 찾았습니다. 최정훈 역무님과 김정훈 역무님 감사합니다.
더우신데 고생하십니다. 수고하세요~
최정훈역무님과 김정훈역무님께서 바로 전화해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게이트로 바로 갈 수있었고 길 안내도 잘해주셨습니다. 다행히 지갑을 찾았습니다. 최정훈 역무님과 김정훈 역무님 감사합니다.
더우신데 고생하십니다. 수고하세요~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17-07-3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지하철 역사는 유동인구가 많아 유실물을 찾는게 쉽지 않았을 수도 있는데,
저희 역무원들의 도움으로 고객님의 지갑을 찾게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참고로 향후 유실물 발생 시에는 유실물센터 T.604-8554(바로오네) 로 연락주시면 방문한 역사를 중심으로 연락망을 가동하여 신속히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