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김성환 역무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RE:김성환 역무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김성환 역무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등록일 2017-09-18 21:18
작성자 송**
저희 엄마(77세)가 오늘 상무역에서 송정시장에 가시려고 하는데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없어서 난감해하셨다고 합니다.
엄마는 다리가 많이 아프셔서 평상시에 계단을 오르내리는데 무척 힘들어하시는데 장바구니 카트까지 가지고 계서서 계단 앞에서 가만히 서 계셨다고 합니다.
그 때 지하철 역무원이 다가와서 짐도 내려다주고 친절하게 하향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위치까지 알려주셨다고 합니다.
엄마가 너무나도 고마워하셔서 그 분을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상무역에서 근무하시는 김성환 역무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엄마는 다리가 많이 아프셔서 평상시에 계단을 오르내리는데 무척 힘들어하시는데 장바구니 카트까지 가지고 계서서 계단 앞에서 가만히 서 계셨다고 합니다.
그 때 지하철 역무원이 다가와서 짐도 내려다주고 친절하게 하향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위치까지 알려주셨다고 합니다.
엄마가 너무나도 고마워하셔서 그 분을 칭찬해 드리고 싶습니다.
상무역에서 근무하시는 김성환 역무원님, 정말 감사합니다.
RE:김성환 역무원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답변일 2017-09-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지하철을 이용에 있어 출입구마다 에스컬레이터가 없어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리며, 그럼에도 저희 지하철에 격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감사한 마음 전해주시니 기쁨이 더 배가 되는 기분 좋은 글입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칭찬말씀은 해당 직원을 비롯한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공유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 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하네요. 건강에 더욱 유의하셔서 청명한 가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