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김대중컨벤션센터 마륵역에서 근무하시는 박준영?역무원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RE:김대중컨벤션센터 마륵역에서 근무하시는 박준영?역무원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김대중컨벤션센터 마륵역에서 근무하시는 박준영?역무원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등록일 2017-10-06 16:04
작성자 박**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도중 현금이 많이들어있는 지갑을 잃어버렸는데
정말 고맙게도 박준영역무원님이 찾아주셨습니다.
나쁜마음을 품었을만도한데 주변 모든사람들을 동원하여 찾아주셨고
모든 지하철역의 역무원님들과 카드회사에까지 전화를하여 찾아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단말씀으로는 정말 감사해서.. 이렇게라도 연락을 남깁니다.
사례를 하고싶은데 혹시 할수있는방법이 더 있나요?
ㅠㅠ 꼭 정말로 감사하단말씀 전해주셨으면 합니다!!!!!
정말 고맙게도 박준영역무원님이 찾아주셨습니다.
나쁜마음을 품었을만도한데 주변 모든사람들을 동원하여 찾아주셨고
모든 지하철역의 역무원님들과 카드회사에까지 전화를하여 찾아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단말씀으로는 정말 감사해서.. 이렇게라도 연락을 남깁니다.
사례를 하고싶은데 혹시 할수있는방법이 더 있나요?
ㅠㅠ 꼭 정말로 감사하단말씀 전해주셨으면 합니다!!!!!
RE:김대중컨벤션센터 마륵역에서 근무하시는 박준영?역무원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답변일 2017-10-1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역무원들의 도움으로 고객님의 지갑을 찾게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이렇게 칭찬글을 남겨주신 것만으로도 충분히 감사의 마음을 전달 받았습니다.
또한 저희 역무원도 고객님께서 이렇게 고객의 소리에 칭찬해 주신 것만으로도 보람과
기쁨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