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칭찬합시다
RE:칭찬합시다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칭찬합시다
등록일 2017-10-17 11:32
작성자 손**
식견덕량이 높으신 관인대도 사장님 저는 시각장애 2급 지체장애2급 중복중증장애1급인 장애자 손호성입니다. 장애가 심해 근거리는 전동휠체어를 타고 이동하고요. 장거리는 안전하고 신속 정확 편리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지요. 지하철을 이용할 때마다 항상 느끼는 건데요 먼저 지하철이 있어 항상 감사한 마음부터 올립니다. 소태역부터 평동역까지 모든 역무원들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물경소사로 최선을 다하시는데요. 많은 고객들 또한 천선지전으로 변한 현실에 감동하고요 해불양수같은 역무원들의 친절에 또 한번 감동하지요. 식견덕량이 높으신 관인대도 사장님께는 언감생심인줄 알면서도 군계일학으로 유난히 친절하시고 소명을 다하신 분이 계셔 정중히 상신합니다. 금남로 4가역 민경수, 김홍규 선생님은 금남로 4가역 특성상 시내 중심지에 있어 24시간 이동인구도 가장 많고 승강장이 양방향이라 타역사에 비해 항상 긴장을 늦출수가 없지요. 고객의 안전을 위해 역장님을 중심으로 모든 역무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고객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시지요. 지하1층에는 어르신들의 휴식처가 있고 각종 공연에 이미용 봉사, 한방의료 봉사까지 도시철도 이용고객들의 한층 더 힐링된 문화 복지정책까지 생각하시고 영혼까지 가급인족 시켜주는 항상 넉넉한 역사이지요. 항상 일촉즉발의 악조건 속에서도 항상 밝은 미소와 함께 고객들 마음이라도 헤아리듯 성인 무상심 마음으로 고객을 남녀노소 귀천 빈부 유무식을 가리지 않고 고객 한분 한분을 하늘 섬기듯 사인여천하며 금남로 4가역에서 백의종군으로 음덕양보하며 도시철도를 빛내시는 공동이체의 선생님이십니다. 식견덕량이 높으신 사장님은 명경지수로 경영하시기에 많은 분들께 존경을 받고 사시지만요. 현장실무진들은 사랑을 받고 살지요. 식견덕량이 높으신 인향만리 사장님의 인향만리의 열매들 같사오니 도시철도 미래 창조적 힐링과 역무원들의 의기충전을 위해서라도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RE:칭찬합시다
답변일 2017-10-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지하철을 이용해주시고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 말씀과 같이 저희 역에 근무하는 역무원들 모두가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선을 다하며 맡은 바 업무에 대해 성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말씀 감사드리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다소 쌀쌀한 계절입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