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직원 불친절
등록일 2018-01-12 17:11
조금 늦긴했지만 이런 민원페이지가 있다는걸 몰랐네요
12월 31일에 문화전당역 구도청에서 타종식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지인들과 함께 타종식을 기쁘게 보러 가고있었습니다 문화전당역 지하철에 서 계시던 직원분께 "혹시 지하철 몇시까지 연장운행 하나요?" 묻기만 했는데 돌아온 답은 "뭐?"였습니다 아무리 나이가 어려도 나이는 먹을만큼 먹었는데 고객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기분이 나빴습니다 당황해서 다시 여쭤보니까 눈도 쳐다보지 않도 "1시"라고 반말로 하셨습니다 물론 어른이 반말하시는건 맞지만 그분과는 전혀 안면이없고 아무 이유없이 무시당한거는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또 타종식이 끝나고 문화전당역에 사람들이 몰렸을때 직원 3~4명이 서서 차분히 안내해 주면되는데 사람많다고 짜증내고 사람들한테 소리지르고 광주지하철은 직원들에게 친절은 안가르치나 봅니다? 서울은 안그러고 친절하던데 보니까 전국지하철평가 1위? 라고 되어있던데 누가 평가한건가요 저는 0점 드리고 싶습니다 지하철 직원분들께 당부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RE:직원 불친절
답변일 2018-01-1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불친절함으로 인해 즐겁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기대감이 가득찬 새해를 맞이해야하는 뜻깊은 행사에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안내드리는 중에 이유야 어떠하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에 대해 대단히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재발방지를 위해 문화전당역 전 직원에 대해 고객님의 사례를 공유하고 친절교육도 재실시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였으니 넓으신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광주도시철도에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리며, 무술년 새해 고객님이 소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기 바라며,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