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평동역 환승주차장 점검 요청
RE:평동역 환승주차장 점검 요청
답변부서
류**
고객의 소리
평동역 환승주차장 점검 요청
등록일 2018-02-13 14:28
작성자 최**
나주와 광주간 버스가 불편하여 평동역에 주차 및 환승을 통해 광주 시내로 나가곤 하는 시민입니다.
평동역 환승주차장이 유료화 되면서 차단기가 생겼던데 차량 번호를 인식을 못하는건지 차단기가 고장난건지 2개 모두 열리질 않더라구요..
점검 꼭 부탁드리며 추후 이용에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평동역 환승주차장이 유료화 되면서 차단기가 생겼던데 차량 번호를 인식을 못하는건지 차단기가 고장난건지 2개 모두 열리질 않더라구요..
점검 꼭 부탁드리며 추후 이용에 문제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평동역 환승주차장 점검 요청
답변일 2018-02-13
최윤형 고객님,안녕하십니까?광주도시철도 평동역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중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말씀을 드립니다.최근 갑작스런 날씨 변화로 인해 고객님의 차량번호판 주변에 결빙된 눈,이물질 등이 쌓여 주차장 입차시스템에서 차량번호를 제대로 인식 못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고 있습니다.번호판 미인식 차량은 환승주차장 입차는 가능한 반면, 출차시 차단기가 열리지 않기 때문에 별도의 수동조작을 취하여 출차토록 안내하고 있으며,이 경우, 고객님의 불편을 감안하여 주차요금은 받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서 겪으셨을 불편에 대해 거듭 사과말씀드리며, 향후 시설물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