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자판기문제
RE:자판기문제
답변부서
최**
고객의 소리
자판기문제
등록일 2018-03-04 07:33
작성자 최**
자판기에서 음류수를 선택해서 눌렀는데
돈만먹고 음류수는안나왔습니다
옆자판기도 고친다는데 언제 고쳐지는건가요?
방치하는건가요?
돈만먹고 음류수는안나왔습니다
옆자판기도 고친다는데 언제 고쳐지는건가요?
방치하는건가요?
RE:자판기문제
답변일 2018-03-06
안녕하세요 고객님공사 홈페이지 방문과 편의시설물에 대한 불편사항을 신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역구내 승강장과 대합실에 설치된 커피음료자동판매기는 ‘광주광역시 공공시설 내의 매점 및 자동판매기 설치 계약에 관한 조례’에 의거 장애인 등(장애인, 한부모 가족 또는 단체, 독립유공자 또는 가족 등)에게 우선 임대하는 시설물입니다.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학동증심사입구역의 커피음료자동판매기는 3월 5일~6일에 모두 고장 수리되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다른 궁금한 사항이나 불편한 점이 있으면 공사 홈페이지, 공사 담당자(604-8084)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