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문화전당역 김현훈 역무원님 감사인사드립니다.
등록일 2018-03-12 21:31
안녕하세요? 평소 광주 지하철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월) 시내에서 일을 보고 아이 둘과 함께 지하철을 타려고 입구로 들어갔어요.
큰 아이가 3월에 초등학교 입학하고 처음 지하철을 타는 거였는데 김현훈 역무원님이 직접 발권 방법도 알려주시고 도와주셨어요.
유치원생 둘째 아이가 자기도 해보고 싶다고 울먹이니까 가지고 계시던 동전으로 발권해 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요. 둘째는 키가 작아서 손도 닿지 않았는데 역무원님이 번쩍 들어서 버튼을 누를 수 있게 해주셨어요. 아이가 통통해서 무거우셨을거에요.
너무너무 친절하고 감사했습니다.
큰 아이가 매일 해보고 싶다고 그러네요.^^
이렇게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고객을 배려해주시는 김현훈 역무원님을 칭찬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RE:문화전당역 김현훈 역무원님 감사인사드립니다.
답변일 2018-03-13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보면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고객님께도 아이에게도 좋은 기억으로 남아 매일 해보고 싶다고 하니 저희도 더욱 기쁘고 보람되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칭찬말씀은 해당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공유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께 더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연일 미세먼지와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