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운천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RE:운천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운천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8-04-16 19:43
작성자 송**
민원을 적는 이곳에 칭찬글을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저희 어머니는 건강이 좋지 않으셔서 달에 한번씩 전대병원에 진료 받으러 저와 함께 다니십니다. 글을 쓰면서도 마음 아프지만 온몸의 반을 뒤덮은 피부질환으로 남들이 봤을 때 흉한 얼굴과 좋지 않은 냄새에 혹여 폐가 될까 싶어 본인이 먼저 다른 사람들을 멀리하시죠. 그래서 저도 많이 걱정이고 사실 조금은 힘이 듭니다. 그런 마음을 아셨는지 며칠 전 어머니께서 혼자 병원을 다녀오셨다고 하시면서 얘기해주셨습니다. 13일 오후 역에서 헤매고 있는 엄마를 운천역 여자직원 한분이 많이 도와주셨다고 하시네요. 활짝 웃으며 먼저 다가와 팔짱 껴주시고 승차권이용 설명과 편하게 엘레베이터 이용을 권하며 전대병원에 같이 가는 다른 어르신까지 찾아서 함께 갈수 있도록 해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막상 나가 보니 생각보다 좋은사람들이 많더라며 혼자서도 병원에 갈수 있겠다고 기분 좋아 자랑하시는 모습에 전 눈물이 날 뻔했습니다. 운천역 직원님들. 저희 엄마 외면하지 않고 손잡아주시고 웃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언제 한번 찾아뵙고 그 직원분께 감사 인사 꼭 전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RE:운천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8-04-17
고객님 안녕하세요~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보면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어머님께 좋은 기억으로 병원 가시는 길이 조금이라도 기분 좋으셨다니 저희도 더욱 기쁘고 보람되어 마음까지 따뜻해집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칭찬말씀은 해당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공유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어머님을 생각하시는 고객님 마음이 글 속에서도 느껴집니다. 언제든 어머님의 병원 가시는 길 편히 이용하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역 고객안내센터에서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께 더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해 봉사하는 마음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연일 미세먼지와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고 빨리 쾌차하시어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