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기술운영처 직원분들의 자원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8-06-01 15:53
오늘 운암3동 관내에 거주하는 지적장애인세대에 대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실시해준 기술운영처 직원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동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면서 저소득가정을 방문하다 보면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함에도 여러 가지 사정상 해드리지 못한 경우가 있는데 이번에는
도시철도공사의 도움을 받아 신속하게 도움을 드릴수 있었습니다.

수혜대상자는 혼자 생활하시는 지적 장애인세대로 그동안 집안 청결 등
관리가 잘 되지 않은데다 경제적 어려움도 있어 내부시설을 수리하지
못한 채 지내왔습니다.
주거환경개선이 시급하여 장애인복지관과 연계하여 도시철도공사
메트로 나누미 봉사단에 도움 요청으로 집수리를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들은 요청하지 않은 부분에 대해서도 집안을 꼼꼼히 살피어 필요한 부분들에 대해서는 공사를 실시해주셨습니다.
전기, 토목 등 평소에 가지고 있는 재능을 한껏 발휘해주심은 물론 대상자가 소중히 생각하는 오래된 고장난 벽시계를 외부에서 수리해 오시는 등
세심한 배려에 감동 받았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저소득가정에 도움을 주신 기술운영처
이건종 차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또한 오늘 수혜자가 32번째 집수리대상이라 하는데 도시철도공사의
이런 봉사활동이 저소득층에 도움을 주는 사회공헌활동이 늘어나
좋은 사회를 만드는데 밑거름이 되리라 생각해봅니다.

RE:기술운영처 직원분들의 자원봉사활동에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18-06-04
안녕하세요 선생님! 보내주신 칭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재능나눔 봉사단의 자그마한 땀방울과 손길이 누군가에게 행복을 주고 포근한 보금자리로 다시 태어날 수 있어 저희 또한 감사하고 한편으로 보람을 느낀답니다. 매일 실천하시는 선생님들과 복지사님들에 비하면 미약하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봉사단이 되겠습니다. 끝으로 선생님들과 복지사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혹, 저희가 고쳐드린 부분에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전기팀 이건종(604-822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