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농성역에서 기분나쁜일이있었네요
RE:농성역에서 기분나쁜일이있었네요
답변부서
조**
고객의 소리
농성역에서 기분나쁜일이있었네요
등록일 2018-06-21 22:18
작성자 이**
농성역에서 카드 찍고 지하철 오는 소리들릴래 서둘러서 내려갔는데
스크린도어 바로앞까지 급하게 이동했는데
사람이 있던말던 보이건 말건 그냥 스크린 도어 닫아버리더군요
스크린도어 조정하시는분이 좀 생각이 있으시다면
CCTV로 충분히 사람확인하고 스크린도어 한번더 열어줄 수 있지 않습니까?
이런일을 겪으면서 왜 지하철에서 사망자가 나오고 사고가 나는지 알게됐습니다
그 몇초 빨리 출발하면 광주시에서 상 줍니까?
열차시간 지키는거도 중요하겠지만 사람 죽이고 사고내는거 보다는 중요하지 않겠죠?
농성역 스크린 도어 조정하시는 기사분 좀 생각을 하고 일하시기 바랍니다
기계적으로 일하지 마시고
스크린도어 바로앞까지 급하게 이동했는데
사람이 있던말던 보이건 말건 그냥 스크린 도어 닫아버리더군요
스크린도어 조정하시는분이 좀 생각이 있으시다면
CCTV로 충분히 사람확인하고 스크린도어 한번더 열어줄 수 있지 않습니까?
이런일을 겪으면서 왜 지하철에서 사망자가 나오고 사고가 나는지 알게됐습니다
그 몇초 빨리 출발하면 광주시에서 상 줍니까?
열차시간 지키는거도 중요하겠지만 사람 죽이고 사고내는거 보다는 중요하지 않겠죠?
농성역 스크린 도어 조정하시는 기사분 좀 생각을 하고 일하시기 바랍니다
기계적으로 일하지 마시고
RE:농성역에서 기분나쁜일이있었네요
답변일 2018-06-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 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이 있었던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관사는 출입문이 닫힌다는 자동 안내방송이 끝나면 승강장 상황을 살핀 후 출입문을 닫도록 교육시키고 있으며, 뛰어오는 승객분이 계시면 고객님의 안전 및 편의제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되면 탑승 후 출입문을 닫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출입문이 이미 닫힌 경우에는 승객이 넘어지는 등 병발사고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이례상황을 제외하고 다시 열지 않고 “다음 열차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안내 방송을 한 후에 열차를 출발시키고 있습니다.
저희 광주 지하철은 열차의 출발 및 도착은 정시운행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관계로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출입문 취급에 관한 사항은 기관사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교육을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 이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을 많이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추가로 알고싶은 사항이나 열차운행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승무팀(☎604-865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