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도시철도공사건물 주차장 녹물문제
RE:도시철도공사건물 주차장 녹물문제
답변부서
장**
고객의 소리
도시철도공사건물 주차장 녹물문제
등록일 2018-07-11 11:24
작성자 이**
항상시민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도시철도공사
건물내 유료주자창을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주차장 시설내에 대한 불만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올 1월부터 유료주차시설
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월경 폭설로 인해
주차장에 눈이 쌓여고 날씨가 풀리면서 눈이녹는
과정에 주차장시설 철과 섞여 녹물이 차량에 떨어지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저는 1층방제실을 방문하여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마트에서파는 저렴한 광택액으로 두분이서
제차에 녹물을 딱아주었습니다. 나름 차를 아끼는 사람으로서
녹물이 떨어지는것을 광택기계가 아닌 사람이 딱아주는것에
불만이 있었으나,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이후 몇번의 녹물이 떨어져 제가 공장방문하여 녹물을
제거하고 있었지만, 이번 장마기간 너무많은 부위에 녹물
이 떨어졌습니다. 이미 차량의 광택은 전체적으로 사라졌으며,
차량에 대한 애정까지 사라질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1층방제실에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닦아주는것 말고는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유료주차장에 돈을 지불하고 주차를 하는것은 주차상태일때
발생된 문제는 본인들이 책임을 지겠다는 암묵적이 승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전문 광택집에서 녹제거 요청을하며
그래도 녹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직영 사업소로 이동하여 작업
을 진행을 하고싶습니다. 빠른 진행부탁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는 도시철도공사
건물내 유료주자창을 이용중인 사람입니다.
주차장 시설내에 대한 불만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는 올 1월부터 유료주차시설
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1월경 폭설로 인해
주차장에 눈이 쌓여고 날씨가 풀리면서 눈이녹는
과정에 주차장시설 철과 섞여 녹물이 차량에 떨어지는
사태가 있었습니다. 저는 1층방제실을 방문하여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마트에서파는 저렴한 광택액으로 두분이서
제차에 녹물을 딱아주었습니다. 나름 차를 아끼는 사람으로서
녹물이 떨어지는것을 광택기계가 아닌 사람이 딱아주는것에
불만이 있었으나, 좋은게 좋은거라고 그냥 넘어갔습니다.
그이후 몇번의 녹물이 떨어져 제가 공장방문하여 녹물을
제거하고 있었지만, 이번 장마기간 너무많은 부위에 녹물
이 떨어졌습니다. 이미 차량의 광택은 전체적으로 사라졌으며,
차량에 대한 애정까지 사라질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는 1층방제실에 조치를 요청하였으나, 닦아주는것 말고는
해줄수 있는게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유료주차장에 돈을 지불하고 주차를 하는것은 주차상태일때
발생된 문제는 본인들이 책임을 지겠다는 암묵적이 승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는 전문 광택집에서 녹제거 요청을하며
그래도 녹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직영 사업소로 이동하여 작업
을 진행을 하고싶습니다. 빠른 진행부탁드립니다.
RE:도시철도공사건물 주차장 녹물문제
답변일 2018-07-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저희 공사를 아껴주시며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말씀 올립니다.
고객님께서 현재 이용하고 계시는 환승주차장은 준공한지 15년이 넘어서고 철 구조물로 되어 서서히 노후화가 되는 시점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로인해 올 1월부터 눈이나 비가 오면 철 구조물에 빗물이 스며들어서 고객님 차에 빗물과 섞인 녹물이 떨어지는 현상이 고객님을 포함한 여러 고객님들의 차에서 나타나 저희 공사에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전문업체와 상담을 하여 차량에 손상이 가지 않고 차량의 녹물제거 및 광택이 될 수 있는 약품을 구입하여 고객님의 동의를 받고 최선을 다하여 녹물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족하지 못하신 점에 대해 우리공사에서는 더욱 노력하여 고객님들 한분 한분까지 만족 시킬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는 이러한 일들이 일어나지 않게 최선을 다해 사전 점검 및 보수를 시행 하겠습니다.
향후에도 공사 시설물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광주도시철도공사
총무팀(☏604-806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