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이용 증진 방안
등록일 2018-08-16 09:52
지하철 이용시 환승정보를 제공하면 이용객이 증대 될것으로 봄.
- 지하철이 직접 통과하지 않는 곳에 가고 싶어도 어디서 내려서 어떻게 해야할디를 몰라 그냥 택시등을 이용하는 실태 임
--- 지하철 안내 멘트 다양화(주요공공장소 환승 방법을 구체적으로)
(ex 정차역 도착전에 광주공용버스터미널을 이용하실 분은 00역에서 내려 몇번 출구로 나가 00번 버스를 이용하시고, ..... 으로)

RE:지하철이용 증진 방안
답변일 2018-08-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지하철 이용증진방안에 대한 의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공사는 역별 주요 공공기관 안내를 위한 전동차 안내방송을 시행중에 있으나, 역간 거리(통상 1분 30초)가 짧아 기본 도착안내방송 및 안전관련 안내방송, 공지사항 안내방송 외 안내멘트 추가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만, 환승정보 강화를 위해 역별 종합안내도에 연계버스 안내 및 역세권 QR코드 홍보물을 게시하고 있으니 지하철 이용에 참조하시기바랍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