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 합니다
등록일 2018-08-24 18:13
꼭 이분을 칭찬 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여기에 이런 글을 작성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마륵동 도시철도 공사 건물내에 주차장 경비원 아저씨께 도움을 너무 많이 받아 칭찬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항상 본인 업무에 열심히 하시는 모습도 보기 좋았고 출입구쪽 작은 경비공간에서 차량 출입통제만 해주셔도 되는데 폭염날씨, 비가 오는 날씨에도 우산까지 쓰며 도로 앞까지 나오셔서 교통 정리도 해주시고 퇴근길 차가 많아 엉낀 복잡한 상황에서도 제차가 나가지 못하니 경비공간 안에 계시다 지켜보시고 나오셔서 호르라기까지 불어주시며 교통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원래 이게 그분 업무의 일부인지는 모르겠으나 그전에 겪어왔던 다른 경비원분들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 분이라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을 매번 차안에서만 드려서 그분께는 전달이 되지 못한거 같아 이 글로 남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 드립니다.
철도공사내 주차장 출입구를 지키시는 경비원님 항상 감사합니다.

RE:칭찬 합니다
답변일 2018-08-28
고객님 안녕하세요~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공사 본사 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고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공사 및 입주업체 임직원의 퇴근길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매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교통정리를 하고 있습니다.고객님께 도움이 되었다고 하시니 저희도 뿌듯하고 보람됩니다.앞으로도 우리공사 본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하도록 저를 비롯한 본사 시설관리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