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10월의마지막주 도움주신 직원분감사드려여요
RE:10월의마지막주 도움주신 직원분감사드려여요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10월의마지막주 도움주신 직원분감사드려여요
등록일 2018-11-12 17:34
작성자 장**
10월 마지막주 화요일 밤에 근무하신 직원분
저번에 저희 엄마에게 도움주셨던 직원분도 이직원분같아요
인상착의가 비슷 해서
제가 지하철을 거의이용을 하지않는편이라 어디서타야하고 언제환승을해야
하는지 몰라 소태역 까지어떻게가는지 중간에 문화전당역에서 내려서
잠깐찾을께있는데 환승시간은 언제까지 타야하는지 솔직히 이런거물어보는게
미안하기도하고 해서 친구한테물어봤는데 모른대서 ㅜㅜ 다른역에서는
직원분을 본적이없어서 여러가지 답히시는게 귀찮으실텐데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소심한성격에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정말감사했어요
이름도 메모했네요 저번에 비오는날 허리안좋으신 엄마가 신발이 미끄러웠는데 부축해
주셔서 그땐 이름을 몰라서 감사인사만올렸는데 배기현님 감사합니다.
저번에 저희 엄마에게 도움주셨던 직원분도 이직원분같아요
인상착의가 비슷 해서
제가 지하철을 거의이용을 하지않는편이라 어디서타야하고 언제환승을해야
하는지 몰라 소태역 까지어떻게가는지 중간에 문화전당역에서 내려서
잠깐찾을께있는데 환승시간은 언제까지 타야하는지 솔직히 이런거물어보는게
미안하기도하고 해서 친구한테물어봤는데 모른대서 ㅜㅜ 다른역에서는
직원분을 본적이없어서 여러가지 답히시는게 귀찮으실텐데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소심한성격에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정말감사했어요
이름도 메모했네요 저번에 비오는날 허리안좋으신 엄마가 신발이 미끄러웠는데 부축해
주셔서 그땐 이름을 몰라서 감사인사만올렸는데 배기현님 감사합니다.
RE:10월의마지막주 도움주신 직원분감사드려여요
답변일 2018-11-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해야 될 일을 했는데 이렇게 격려의 글까지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해당 역 직원에게는 고객님의 격려의 말씀 잘 전달하겠으며,
앞으로도 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안내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