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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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RE:THANK YOU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THANK YOU
등록일 2018-11-28 14:34
작성자 최**
외국인이 작성할시 문제점이 많은것 같습니다
첫번째 문자 인증이 될수없으며 홈페이지를 영문으로 대처시 "고객의 소리"가 사라지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추후 보완해야할 부분인거 같으며
영문에 내용이 올라가지 않아 첨부 파일로 대처 합니다.
내용은 외국인 가족으로 부터 작성되었습니다 참고 부탁드리며
가족을 대신해 감사 인사드립니다 꼭 답변 부탁드려요
추운 날씨에 수고하세요.
첫번째 문자 인증이 될수없으며 홈페이지를 영문으로 대처시 "고객의 소리"가 사라지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추후 보완해야할 부분인거 같으며
영문에 내용이 올라가지 않아 첨부 파일로 대처 합니다.
내용은 외국인 가족으로 부터 작성되었습니다 참고 부탁드리며
가족을 대신해 감사 인사드립니다 꼭 답변 부탁드려요
추운 날씨에 수고하세요.
RE:THANK YOU
답변일 2018-11-29
안녕하세요. 고객님.
좋은 지적사항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공사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홈페이지 민원 작성시 휴대폰 혹은
아이핀 인증을 받고 있습니다. 이는 타 기관들도 거의 유사하며, 별도의 개인정보 수집
없이 고객님의 귀한 말씀을 듣기 위한 방안입니다.
그러나 외국인 고객님의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부분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러운 마음이며,
앞으로 관련기관 및 부서 간 협의를 통해 개선방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여러 사유로 저희 공사 홈페이지의 본인인증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공사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jsubway) 및
블로그(https://blog.naver.com/grtc)를 비롯한 공식SNS,
대표전화(062-604-8000), 문자민원(010-2922-2844), 팩스(062-604-8009)등을 이용하시면
정성을 다 해 모시겠습니다.
또한 영문버전 등 외국어 버전의 경우, 외국인 고객님들이 주로 필요로 하는 도시철도
이용안내 정보 중심으로 구성돼있습니다. 추후 홈페이지 개편 시 외국인 고객님들을
위해 민원 접수 채널 공지 등을 더욱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에 영문 민원글이 작성되지 않는다고 하신 문제는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음 따뜻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주신 외국인 고객님과, 귀한 시간 내어 저희에게
전달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공사 홈페이지에 대해 더 궁금한
사항이나 좋은 제안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공사 문화홍보팀(604-8101)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세먼지 속 건강 유의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첨부답변>
Hello sir. First of all, thank you for using our city railway.
I'm glad you took the subway with the help of our staff.
We will deliver your words of encouragement to the staff at the station.
now and forever, If you need help using our urban railroad,
please feel free to contact the Customer Information Center.
Thank you.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