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금남로역 불편
RE:금남로역 불편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금남로역 불편
등록일 2019-01-11 21:57
작성자 차**
광주 도시 철도 공사가 운영하는 시간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것이 정상인데
그렇지 않아 불편하여 문의를 드립니다.
시간대별 역별 상주 실제인원과 적정한 필
인원. 그리고 출입구별 인원 답변 부탁드립니다
직원이 상주하고 있는 것이 정상인데
그렇지 않아 불편하여 문의를 드립니다.
시간대별 역별 상주 실제인원과 적정한 필
인원. 그리고 출입구별 인원 답변 부탁드립니다
RE:금남로역 불편
답변일 2019-01-1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도시철도(금남로5가역) 이용 중 느끼신 불편사항 등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단
말씀드리며, 관련 내용에 대하여 설명 드리겠습니다.
전화상으로 설명 올린 것처럼 제한된 인원(3명, 매표소 2개소)으로 전체 역사 시설물,
안전관리 및 고객서비스 업무 등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다보니 도움을 필요로 하거나 불편
사항이 발생한 곳에 바로 조치해 드리지 못해 불편을 드린 것 같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흔쾌하게 양해해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주신 고견을 참고하여 현장 근무자에 대한 교육은 물론, 게이트 등에 대한 순회점검 및 CCTV 모니터링 강화 등을 통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고객님들이 바로
안내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넓으신 마음으로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한번, 지하철 이용 중 느끼신 불편사항 등에 대하여 죄송하단 말씀 올리며, 향후에도
지하철 이용 중 불편사항 등이 있을 경우에는 언제든지 영업팀(604-8161)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해 불편해소에 노력토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요즘 미세먼지 및 기온저하 등에 따른 감기 등 호흡기 질환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