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김기화님 감사합니다
등록일 2019-03-15 16:46
회사 일로 광주 출장 왔다가 기차 시간이 얼마 안 남은 상황에서 급하게 지하철을 타려고 하는 중이었습니다.
현금도 전혀 없는데다 마침 신용카드도 제휴되어 있지 않아서 사용할 수 없는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근무 중인 친절한 '김기화'님께서 도움을 주셔서 무사히 제 시간에 기차를 탈 수 있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통해서라도 다시 한 번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김기화님 감사합니다
답변일 2019-03-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직원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따뜻한 격려의 말씀까지 남겨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바쁘신 상황에 많이 당황하셨을텐데 저희 직원의 도움으로 늦지 않게 기차를 타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지하철 이용시 불편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역무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지하철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