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문화전당 불친절
RE:문화전당 불친절
답변부서
이**
고객의 소리
문화전당 불친절
등록일 2019-04-02 23:20
작성자 정**
11시 14분경 안경 쓴 남자 역무원 분에게 물품보관함에 대해 여쭤봤는데 아니요 한마디로 끝내는 건 그렇다치고 표정도 너무 불친절하고 바로 휴대폰을 보는 듯이 제 시선을 무시했네요.. 더 물어볼게 있었는데 무안해서 그만뒀습니다. 암연히 서비스직 종사자인데 좀 그렇네요ㅜ
RE:문화전당 불친절
답변일 2019-04-0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시는데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전화통화 내용과 같이 직원 친절서비스 교육을 철저히 하여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주도시철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역무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