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송정역 박양심 역무원 감사드립니다.
등록일 2019-05-23 15:25
안녕하세요.
저는 전남무안 남악에서 생활하는 한시민입니다.
내일 전대병원 수술을 하기위해 목포에서 기차를 타고 송정역에 와서 전철을 타고 전대병원을 가기 위해 표를 사려고 하는데 지갑을 자동차에 두고와서 휴대폰에 신용카드만있었습니다.
신용카드로 표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되질않아 여성 승무원이 다가와 확인후 구매가 안되어 저는 당황하고 있었습니다.
입원시간이 다가오고...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고 있는 제 모습을 보더니 계좌이체을 통해 표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아니지만 당황하는 저를 도와주셔서 감사의글을 올립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밝은 모습 보여주세요.
수고하세요.

RE:송정역 박양심 역무원 감사드립니다.
답변일 2019-05-24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 말씀 또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당황하셨을텐데 역무원의 도움으로 잘 이용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도시철도 이용 중 불편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 고객안내센터에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하시는 수술 잘되시길 바라며, 빠른 완쾌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