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에어컨냄새..
RE:에어컨냄새..
답변부서
차**
고객의 소리
에어컨냄새..
등록일 2019-06-05 19:03
작성자 안**
민원까지는 아니구요.. 구냥 궁금해서 남깁니다..
요새 에어콘 틀어주시는데 청소가 됬는지 궁금해요...ㅠ
좀.. 찌린내라고 해야되나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요..
요새 에어콘 틀어주시는데 청소가 됬는지 궁금해요...ㅠ
좀.. 찌린내라고 해야되나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요..
RE:에어컨냄새..
답변일 2019-06-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광주지하철을 이용하시면서 우리공사를 위한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전동차 이용에 불편을 느끼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전동차 객실의 쾌적한 환경관리를 위해 하절기(5~9월)에 전동차 전편성에 대해서 에어컨 관리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어컨 필터류 : 2주 1회 세척 건조
냉각핀 : 월 1회 천연세제를 이용한 고압세척 및 헹굼
냉방덕트(냉방통로) : 3년 검사시 완전 분해세척
이렇게 관리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객실온도가 23~28℃인데 덥다는 민원이 많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에 에어컨 가동이 잦아 냄새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관리에 어려움이 있습니다.(설정온도 26℃가 되지 않아 에어컨가동은 되지 않고 송풍만되어 습한 바람이 나오면서 냄새를 유발하는 경우가 있음)
본선 순회점검을 통하여 쾌적한 객실환경을 유지하기 위해서 힘쓰며, 전동차 청소 및 에어컨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건강에 유념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기타문의사항 : 차량팀 ☏ 604-8637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