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시철도 질서 캠페인 요청
등록일 2019-06-19 09:45
요즈음 광주 도시철도 이용객이 점차 늘어 많은 광주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용객 수가 늘어난 만큼 도시철도를 이용하면서 우리 시민들의 질서의식에 대한 문제점을 확인했습니다.

"전동차에서 내리는 사람이 먼저 내리고 플랫폼에 있는 승객들이 탑승해야하는데 무질서하게 서로 먼저 내리고 타겠다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 지하철 이용 기본 질서에 대한 캠페인을 시행해주세요. 스크린도어에 스티커라도 붙여주시던가 기본 이용 매뉴얼을 만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2호선 착공을 앞 둔 시점에 시민 안전을 위해서 도시철도 공사에서 지하철 기본 에티켓을 눈에 보이는 방식으로 시행해주시기 바랍니다.

RE:도시철도 질서 캠페인 요청
답변일 2019-06-20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 불편이 있었던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질서의식 개선을 위해 주기적인 에티켓 캠페인 및 전동차 내 영상 홍보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향후 에티켓 홍보물(포스터, 스티커 등) 제작 및 캠페인 시행시 ‘무질서한 승하차 질서 개선’ 내용을 중점으로 추진하여 지하철 이용객들의 불편이 최소화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