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이중주차관련
등록일 2019-07-09 11:14
무더운 여름에 수고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라 지하철환승역에 이중주차로 인하여
이용에 불편을 주고 있습니다.
보면 항상 이중주차를 하는 사람들만 이중주차를 하고 있으며
4층이 텅텅 비어있음에도 이중주차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중주차 문제는 개인들끼리 해결을 할수 없는 문제로 생각이 되어지며,
적절한 조치가 필요한 것으로 보입니다.

더운날 30분 넘게 빠지지 않는 차를 기다리면 인내심의 한계가 오네요..

RE:광주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이중주차관련
답변일 2019-07-0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우선 저희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저희 공사에서는 환승고객 및 민원인을 위한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테니스장을 활용하여 임시주차면을 확장하였고 주차장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순찰점검을 매일 실시하고 있었으나 미쳐 조치를 못하여 고객님에게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반성합니다. 앞으로는 주차공간이 있는데도 이중주차를 하는 고객님에 대해서는 1차 전화로 주차이동을 시키고 미 이동시 강력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하여 이중주차를 못하도록 적극 조치하겠습니다. 향후에도 주차장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광주도시철도공사 총무팀(☏604-806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