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관련
RE: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관련
답변부서
장**
고객의 소리
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관련
등록일 2019-07-16 09:59
작성자 임**
현재 도시철도공사 차량 2부제를 운영하고 있다는 걸 확인했습니다.
2부제라는 게 여러가지 좋은 취지에서 진행을 하는 걸로 아는데
취지와 어긋나게 2부제에 걸리는 차량들은 지하주차장에 들어갈 수
없으니 주차타워에 주차하는 모습에 민원주차장 이용하는 사람들은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너무나 불쾌합니다.
확인 조치 부탁드립니다.
2부제라는 게 여러가지 좋은 취지에서 진행을 하는 걸로 아는데
취지와 어긋나게 2부제에 걸리는 차량들은 지하주차장에 들어갈 수
없으니 주차타워에 주차하는 모습에 민원주차장 이용하는 사람들은
불편할 수 밖에 없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다 그렇지는 않겠지만
주차장을 이용하는 사람으로서 너무나 불쾌합니다.
확인 조치 부탁드립니다.
RE:도시철도공사 환승주차장 관련
답변일 2019-07-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저희 환승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 합니다.
현재 우리공사에서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 차량 2부제 자율시행과 개막식 및 폐회식에는 의무시행을 하도록 지하주차장 입구에서 공사 임직원에 대한 차량을 단속하였으나 정문과 후문으로 들어오는 차량에 대해서는 단속을 못하였습니다.
차후 차량 2부제 시행시 정문 및 후문에서부터 차량을 통제하여 옥외주차장에 차량을 주차할 수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향후에도 주차장 이용 중 불편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광주도시철도공사 총무팀(☏604-806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