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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통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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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인사를 합시다
등록일 2019-07-31 19:24
안녕하세요~
출퇴근을 주류 지하철을 이용하는 사람입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때 창구를 방문하는데
친절은 둘째고 먼저 인사해주시는 분을 뵌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먼저 인사하는데도 쳐다만 보시고 맞인사를 해주지도 않습니다
제가 주로 다니는 역 대부분이 그렇습니다
남광주역. 문화전당역. 금남로4가역. 돌고개역. 상무역. 송정공원역 등
개중 상무역이 더러 인사를 해주시고요.
하루이틀 일이 아니라 다년간 지하철을 이용한 경험을 말씀드리는 겁니다.
근무하시는분들 중에 나이 있으신분들이 많으시던데 제가 어려서일까요?
초등학생이라도 고객은 고객이고 지하철 이용객 중에는 관광객도 있을텐데
창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기본적인 인사는 굳이 교육을 하거나 지침에 없어도
당연한거라고 생각합니다.

RE:인사를 합시다
답변일 2019-08-0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도시철도 이용 과정 중 불편함을 드려 진심으로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사과말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도 잘 아시는 것처럼 고객접점인 역에 근무하는 역무원의 경우 하루에도 다양한 수많은 고객님들을 직접 접하고 응대하는 과정 중에 가장 기본적인 밝고 친절한 미소로 화답하는 서비스를 드리지 못한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계기로 삼아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에 지속적인 소양 및 서비스 교육과 점검을 통하여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항상 편안하고 기분좋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말씀 전 역사에 전파하여 기본적인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몸 상하지 않도록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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