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등록일 2019-08-10 11:31
도시철도 사장님 귀하
식견덕량이 높으신 관인대도 사장님!
저는 시각장애 2급, 지체장애 2급, 중복중증장애 1급인 북구 두암동에 사는 장애자 손호성입니다. 저는 장애가 심해 근거리는 전동휠체어를 타고 이동하고요 장거리는 안전하고 신속 정확 편리한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지요. 지하철을 이용할 때 마다 항상 느끼는 건데요, 지하철에 대해 범사에 감사한 마음부터 먼저 올립니다. 소태역부터 평동역까지 모든 역무원들이 한결같은 마음으로 다 친절하시고 오직 승객의 안전만을 위해 유정유일의 마음으로 물경소사로 최선을 다하시는데요 많은 승객들 또한 천선지전으로 변한 현실에 감동하고요. 해불양수 같은 역무원들의 친절에 또 한번 감동하지요. 식견덕량이 높으신 관인대도 사장님께는 언감생심인줄 알면서도 계군일학으로 유난히 친절하시고 소명을 다하신 분이 계서 정중히 상신합니다.
남광주역 "유호정, 안옥자" 선생님은 남광주역 특성상 새벽 해 뜨는 시장이 있고 전남대병원, 조선대학교 및 병원이 있어 새벽 첫차~막차까지 엘리베이터는 항상 문전성시를 떠나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아수라장이지요. 이용자들의 무질서와 불법으로 인하여 게이트 우대권 투입구는 수시로 막히고 게이트바는 상인들의 핸드카 밀고 어드린들의 실버카로 밀고 하다보니 게이트는 거의 정상 작동이 안되어 항상 역무원들이 모니터를 보고 수시로 현장을 점검하시어 승객들의 인존정거하며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시우지화의 은혜과 남광주역사에 넘치지요. 항상 밝은 미소와 함께 성인무상심 마음으로 고객을 남녀노소, 귀천빈부, 유무식을 가리지 않고 고객 한 분 한 분을 하늘 섬기듯 사인여천하며 남광주 역사에서 백의종군으로 음덕양보하며 도시철도의 빛내시는 동공이체의 선생님이십니다. 식견덕량이 높으신 사장님은 명경지수로 경영하시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사시지만요. 현장 실무진들은 사랑을 받고 살지요. 식견덕량이 높으신 인향만리 사장님의 인향만리 열매들 같사오니 도시철도의 창조적 힐링과 역무원들의 사기충전을 위해서라도 많은 칭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RE:칭찬합니다
답변일 2019-08-1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보면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고객님께 좋은 기억과 지하철 이용으로 목적지까지 편하게 이용하신다고 하니 저희도 보람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고객님께서 주신 칭찬말씀은 해당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공유하여 격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 더 큰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일 폭염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건강에 더욱 유의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