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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광주역 김민안 직원을 고발합니다
RE:남광주역 김민안 직원을 고발합니다
답변부서
문**
고객의 소리
남광주역 김민안 직원을 고발합니다
등록일 2019-09-06 20:32
작성자 김**
9/5일 74세 제 어머니께서 주민등록증을 안가져왔다고 한번만 타게해주라고 사정했지만 기필코 표 끊고 타라고했는데 어머니는 임의대로 들어가셨답니다
역무실로 들어오라하면서 철도 몇조에 의해 과태료30배부과한다며 불법인건아시죠?
겁을 주니 어머니꺼서 "만원줄테니 봐주시오" 경찰을부른다며 과태료 내라고 해서 카드를 주니 현금만된다고 해 43,400원 결제하니 나가서 표끊고 다시 타라고했답니다 그래서 "안타 버스타고 가!!!" 하며 오셨답니다
과태료도 자존심 상하고 표끊고 다시 타라는 말이 너무 억울하고 기만했다는 생각에 밥도 못드시고 계십니다 다른역에선 티켓 그냥주며 주민증 갖고 다니세요 하며 기분좋게 말했다는데 김민안 38세 직원은 너무 목에 힘을주며 노인학대를 하셨답니다
알아보니 과태료 속에 31배 부과되어서 그냥타도 된다고합니다
30배는 42,000원인데 진짜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역무실로 들어오라하면서 철도 몇조에 의해 과태료30배부과한다며 불법인건아시죠?
겁을 주니 어머니꺼서 "만원줄테니 봐주시오" 경찰을부른다며 과태료 내라고 해서 카드를 주니 현금만된다고 해 43,400원 결제하니 나가서 표끊고 다시 타라고했답니다 그래서 "안타 버스타고 가!!!" 하며 오셨답니다
과태료도 자존심 상하고 표끊고 다시 타라는 말이 너무 억울하고 기만했다는 생각에 밥도 못드시고 계십니다 다른역에선 티켓 그냥주며 주민증 갖고 다니세요 하며 기분좋게 말했다는데 김민안 38세 직원은 너무 목에 힘을주며 노인학대를 하셨답니다
알아보니 과태료 속에 31배 부과되어서 그냥타도 된다고합니다
30배는 42,000원인데 진짜 억울하고 속상합니다
RE:남광주역 김민안 직원을 고발합니다
답변일 2019-09-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우리 도시철도를 애정 어린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이용 중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고객님께 불편함과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74세 된 고객님께 우대권 발급을 못 해드리고 부가금을 징수 하는 과정에서 많이 언짢으셨던 심정은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이 가며 참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다만, 유선으로 안내해 드린바와 같이 공사 여객운송규정상 우대권, 할인권 등을 사용하는 고객은 신분증을 반드시 휴대하여야 하며, 우대권을 사용하는 고객이 해당 신분증을 휴대하지 아니하거나 그 제시를 거절하였을 경우 부가금을 부가하도록 되어 있어 역무원이신분증을 놓고 오신 고객님께 규정상 우대권 지급이 어려운 상황과 보통권 발매를 통한 지하철 탑승을 안내해 드렸습니다. 그 과정중에 고객님께서 승차권 없이 비상게이트를 통과하셔서 역무원이 부정승차 부가금을 안내하고 징수하였습니다.
고객님을 응대하였던 역무원도 도시철도 이용질서 확립을 위해 규정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었기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우리 도시철도를 이용 중에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과 속상함에 대해 다시 한 번 정중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우리 공사는 고객님들께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철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일교차가 커지는 계절입니다. 건강관리에도 더욱 유의하시고,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명절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