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추석 지하철 운영시간 공지관련
등록일 2019-09-12 10:22
명절에 지하철 운영시간이 바뀌는것을 지하철 역에 정말 작은 포스터 한장으로 알았습니다.
명절에 출근해야하는 입장에서 지하철 시간이 제일중요한데 명절 전부터 차내에서 공지는 찾아볼수도 없었고
그렇다고 방송을 하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여기저기 역내에 포스터로 공지하는것도 아니고, 승강장에 달랑 한두장 붙여있는 공지문으로 나와있네요.

자하철 운영에서 시간은 고객과의 약속인데 혼자만 약속하고 있는 꼴 같아서 참 할 말이 없네요.
그리고 매번 지하철이 정지할때 승강장 문이랑 안맞아서 타고 내리는것도 불편하네요.
중요한 변화가 있을때는 좀 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하지 않을까요?
적극적으로 능동적으로 일해야 하지 않나요!?

RE:추석 지하철 운영시간 공지관련
답변일 2019-09-1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지하철 이용 중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저희 지하철은 명절기간에 열차시각표를 변경 운영하여 공사 홈페이지 및 역사 내에 공지 하였으나, 고객님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홍보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한 것 같아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는 고객님들이 지하철을 불편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앞으로도 광주 지하철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