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지하철 운영시간
등록일 2019-09-18 08:14
출근길에 지하철을 이용중인 20대 남자입니다. 18일 수요일에 발생한건데 보통 지하철이 8시에 상무역에 도착해서 출발해야하는데 아침에 지하철이 10분이나 지체되면서 8시 5분에서야 지하철을 탔습니다. 출근길에 큰 타격 입었는데 어떻게 보상하실건가요 ? 이런 일 한두번 겪은것도 아니고 좀 너무하신거같은데요. 저같은 사람 한 두명 있는것도 아니고 아침시간만큼은 운행 좀 시간맞춰서 제대로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RE:지하철 운영시간
답변일 2019-09-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지하철과 함께 활기차게 시작한 하루 출근길에 열차고장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지연이 발생되어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열차 지연 및 열차 운행에 관한 정보를 바로 안내해 드리지 못한 미흡함도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립니다. 향후에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며 정확한 시간, 안전한 열차 운행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들을 더욱 귀담아 감사히 듣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종합관제처(062-604-8123)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름철 무더위가 물러가고 이제 제법 선선한 기운이 돌고 있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