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도착시간 지연
RE:도착시간 지연
답변부서
장**
고객의 소리
도착시간 지연
등록일 2019-09-18 08:18
작성자 박**
아침에 8:02분차 기다리고 있는데 07분에 다음차 올시간에 오더라구요 근데 지연됐다는 안내 하나 없이 무슨일인지도 모른채 그냥 무작정 기다리고만 있었는데.. 아침 출근시간에 일이분이 중요한거 모르시지 않을텐데 지연되는 영문도 모른채 기다리고만 있으니 굉장히 불편했네요 안내를 제대로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RE:도착시간 지연
답변일 2019-09-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지하철을 이용하여 주시고 보내주신 관심과 애정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8일 해당 시간의 열차고장으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지연이 발생되어 열차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열차 운행 장애 발생 시 침착하게 대처하고 열차와 역 구내의 안내를 통하여 지연 이유와 열차 운행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해야하는데 미흡한 점이 있어 다시한번 사과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편리하게 지하철을 이용하는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철저하게 관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오늘도 활기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