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광주송정역 4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소음
등록일 2019-09-22 12:15
안녕하세요.

광주송정역 4번출구 에스컬레이터에서 끼익대는 듣기 불편한 소음이 발생하고 있는데, 약 두달 이상 고쳐지지 않고 있어 민원을 올립니다.

해당 역사를 자주 이용하는데, 소음이 불편할 뿐더러 안전 사고로 이어지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되도록 빠른 시일 내로 수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광주송정역 4번출구 에스컬레이터 소음
답변일 2019-09-23
이용 중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광주송정역 에스컬레이터 4호기(대합실→KTX)의 경우 운행소음 등의 문제를 저희도 사전에 인지하고 있으며, 해당 부품을 교체하기 위하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다만 해당 에스컬레이터가 고객의 사용량이 많으며, 소음 외 안전상 문제점이 없다 판단되어 운행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교체작업을 준비하고 있으나 해당부품의 제작기간이 오래 걸려 조치가 늦어지는 점, 다시 한번 사과말씀과 함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부품 제작이 거의 마무리 되어가는 단계이며, 빠르면 이달 말까지는 조치가 완료될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항상 고객 말씀에 귀 기울이는 광주도시철도공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