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금남로4가 직원 근무태도관리 부탁드려요 2019.10.20 오후 5시40분경
RE:금남로4가 직원 근무태도관리 부탁드려요 2019.10.20 오후 5시40분경
답변부서
배**
고객의 소리
금남로4가 직원 근무태도관리 부탁드려요 2019.10.20 오후 5시40분경
등록일 2019-10-20 17:51
작성자 전**
누가봐도 고등학생들의 모습이였는데 보통권을 끊어야되는데 초등학생권으로 끊고 가서 직원에게 말을 했지만은 직원은 그냥 무시하고 저희의 말을 무시하고 근무지로 가더라구요. 고작 몇백원때문에 귀찮아서 그렇다고 해서 이렇게 넘어가는건 아니라고 보는데요. 안경쓰시고 좀 통통하신 분이였는데 일이 벌어지기 전에 지폐를 교환해달라고 하였습니다. 표정이 일그러지면서 아무말도 안하고 돈을 바꿔주시더라구요 불쾌했습니다. 이렇게 통행권을 위반하면 몇십배의 돈을 내는걸로 아는데 이렇게 넘어가는건 아니라고 보네요. 고등학생들도 잘못했지만 그걸 바로 잡지 못한 직원도 잘못이 있다고 생각해요. 교육좀 제대로 시키시고 근무 투입시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RE:금남로4가 직원 근무태도관리 부탁드려요 2019.10.20 오후 5시40분경
답변일 2019-10-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지하철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신 부정승차에 대해 해당역 직원에게 확인요청을 하였지만
바로 응대하지 못하고 고객님께 신뢰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송구합니다.
다만 고객님께 전화로 답변드린 바와 같이 현장상황이 여의치 못해 즉시 조치를 취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럼에도 이유를 불문하고 민원내용에 대해 바로 현장 확인 및 조치를 취하지 못하고 응대과정에서 친절하지 못한 응대태도로 불쾌함을 드린 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이번 사안에 해당역 모든 직원에게 친절교육과 함께 고객 불편 및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도록 교육하였습니다.
추후 불편 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관리에 철저를 기하고 현장근무 철저로 부정승차가 발생되지 않도록 점검을 강화하겠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계절입니다.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