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칭찬합니다] '쌍촌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0-04-03 12:24
지난 3월 29일 일요일
저는 광주송정역 으로 가던 길에 갑자기 핸드폰이 없어진걸
인지하고 내린 곳은 ‘쌍촌역’

평소 핸드폰과 신용카드 몇 장의 편리함 빠져 어찌할 바를 몰라
발만 동동 구르고 있던 저에게
그때 당시 근무하고 계셨던 남자 직원분은 우선 역사 내 사무실로
들어와 안심을 시켜주시며 전화 한통한통이 급했던 저에게
유선전화를 편하게 사용하라고 해주셨고, 직접 인터넷으로 검색하는
수고스러움까지 감안하시며 신용카드 결제 내역 확인,
당시 예약해둔 기차표 취소 등등 너무도 침작하게
저를 배려해 주시며 대응 해주셨습니다.
초기 대응을 잘한 탓일까요? ^^ 핸드폰도 잘 찾았답니다.

그 후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려야 하는데...
직원분들 성함조차 확인을 못하여 이렇게 온라인상으로
이 글을 빌려, ‘쌍촌역’ 직원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고객만족을 넘어 진정한 고객감동경영은 실제 이런
사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꼭 감사한 마음과 함께 칭찬 부탁드릴게요~!

늘 즐겁고 행복한 나날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칭찬합니다] '쌍촌역'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04-06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지하철을 이용해 주시고 직원분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격려의 글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어찌보면 역 근무자로서 당연히 고객님께 베푼 친절이었을텐데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되어 저희도 보람되고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