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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천역 지하철넘어짐 사고 제대로된 처리 요구
RE:운천역 지하철넘어짐 사고 제대로된 처리 요구
답변부서
김**
고객의 소리
운천역 지하철넘어짐 사고 제대로된 처리 요구
등록일 2020-05-07 12:55
작성자 송**
안녕하세요, 저희 엄마가 2월 25일 오후 5시전 후 쯤 운천역 지하철 표찰구에 표를 넣고 나가는 길에 넘어져 꼬리뼈가 골절되는 사고가 발생되었습니다. 당시 해당 지하철역 관계자들이 사고 당시 CCTV를 다 확인 했고, 당시 지하철은 청소를 방금 했는지 바닥이 미끄러운 상태였습니다. 엄마가 바닥이 왜 이렇게 미끄럽느냐고 물으니 지하철 직원이 청소를 했고 바닥에 왁스인지 뭔지를 뿌려놓은 상태라고 했습니다. 지하철 관계자는 병원에 가셔서 진료를 받아보고 연락을 달라고 했고, 병원으로 간 엄마는 진료결과 골절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병원에서 입원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여 입원을 했습니다. 해당 상황을 지하철에 연락을 하여 알렸더니 지하철 보험관련 관계자가 나와서 당시 신었던 신발도 사진을 찍으며, 걱정말고 치료 잘 받고 향후 더 치료가 필요하면 치료하시고 알아서 다 처리 해드릴 테니 걱정 말라고 했습니다. 퇴원후 처리사항 문제로 지하철로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지하철 보험관련 사람이 엄마에게도 과실이 있다고 하면서 제대로 된 처리를 하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저희 엄마가 무슨 과실이 있다는 건지 황당하기만 합니다. 제대로 된 처리를 신속히 해주길 바랍니다.
RE:운천역 지하철넘어짐 사고 제대로된 처리 요구
답변일 2020-05-07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다 다치신 일로 불편함을 겪고 계시는 점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현재 우리공사는 승객이 도시철도 또는 역사 시설물을 이용도중 사고를 입은 경우 객관적이고 신속한 보상 처리를 위하여 사고접수 후 즉시 영조물배상책임보험의 보험사에 사고내용을 통지하고 보험사에 고객피해보상 처리절차를 이관하여 보상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이에 우리공사는 고객님의 사정을 듣고 보험사에 보다 신속한 처리를 요구하였으니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 부탁드립니다.
아무쪼록 코로나바이러스 등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 가정에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