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역무원 불만
등록일 2020-08-09 23:55
문화전당역에서 상무역 방면 지하철 탑승하려고 카드 찍고나서 문화전당역에 있던 정현구 역무원 분이 어디 가냐고 물어보고 저는 상무 간다고 하니 카드찍기 전에 어디가는지 물어봤을때 말을 했어야지 라며 화를내며 따지시더라구요 kb국민카드 사용해서 결제했으니 이부분 확인해주시고 정현구 역무원이 직접 연락해서 사과하셨으면 하네요^^

RE:역무원 불만
답변일 2020-08-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 중에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여 고객님께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드렸듯이 막차 출발 이후 승객의 게이트 진입을 막기 위해 역무원이 게이트 앞에서 안내를 하는 과정에서 고객님과 역무원간 소통이 부족하였던 것 같습니다. 불쾌함을 느끼셨을 고객님의 마음에 공감이 가며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동일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 직원에게 주지시켰으며,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해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께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