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마스크내리고 계속 기침하는 아저씨...
RE:마스크내리고 계속 기침하는 아저씨...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마스크내리고 계속 기침하는 아저씨...
등록일 2020-08-29 19:18
작성자 정**
저는 금암로 5가역에서 탑승하였고
이 칸의 차령번호는 1715호입니다
중년아저씨가 마스크를 내리고 계속 10번이상 기침을 하는데 너무 불안하고 불쾌하네요
가는도중 가리를 옮겼지만 승객분 모두들 쳐다보며 불쾌하십니다
힘들겠지만 가는중에 마스크를 내리고 이야기하거나 계속적으로 기침을 하여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승객들에게는 정중히 마스크착용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로 인하여 고생하십니다!
이 칸의 차령번호는 1715호입니다
중년아저씨가 마스크를 내리고 계속 10번이상 기침을 하는데 너무 불안하고 불쾌하네요
가는도중 가리를 옮겼지만 승객분 모두들 쳐다보며 불쾌하십니다
힘들겠지만 가는중에 마스크를 내리고 이야기하거나 계속적으로 기침을 하여
주변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는 승객들에게는 정중히 마스크착용 부탁드린다는 말씀을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로 인하여 고생하십니다!
RE:마스크내리고 계속 기침하는 아저씨...
답변일 2020-09-01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마스크 미착용 승객들로 인해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은 전동차내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지 않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착용 안내를 강화하도록 요청하신 것으로 사료됩니다.
현재 우리 광주도시철도공사에서는 마스크 의무착용과 관련하여 안내방송 등 여러 홍보활동과 직원들의 집중단속을 통해 마스크를 착용 후 도시철도를 이용토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집표기를 통과한 뒤 승강장이나 전동차내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승객들 한분 한분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단속활동을 펼치기에는 한계가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향후 전동차 내에서 비슷한 사례가 발생할 경우 도시철도공사 문자전용번호(010-2922-2844)로 열차번호와 함께 제보해주시면 마스크 착용 안내방송을 추가로 실시하겠사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가정에 늘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