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도산역 최은선 역무원분 감사합니다
등록일 2020-12-05 19:55
카드를 잃어버려서 지하철을 못 타는 상황에서 역무원분에게 계좌이체해드릴 테니까 지하철표 좀 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더니 역무원분께서 지하철표를 무료로 주시고 다음에 올 때 주면 된다고 계좌이체할 필요 없다고 하셔서 너무 감동했습니다. 덕분에 집에 갈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RE:도산역 최은선 역무원분 감사합니다
답변일 2020-12-05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직원의 도움으로 고객님의 목적지까지 무사히 갈 수 있게 되었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또한 바쁘신 가운데 저희 직원분께 감사함을 전하는 격려의 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공유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