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RE: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등록일 2021-01-28 13:52
작성자 노**
민원발생 요일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한달도 더 넘는 기간전에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신청을 금남로 4가역에서 신청을 하였는데 한달이 넘도록 아무런 통보가 없어서 오늘 2021년 1월 28일 오후 1시 45분경에 금남로4가역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했더니 카드가 오늘에서야 도착했다고 하는데 이 말을 믿을 수가 없네요 어떻게 발급이 한달이 넘게 걸릴 수가 있는거지....통화 했던 직원의 말이 사실인지도 의문스럽네요.
발급 신청을 금남로 4가역에서 신청을 하였는데 한달이 넘도록 아무런 통보가 없어서 오늘 2021년 1월 28일 오후 1시 45분경에 금남로4가역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했더니 카드가 오늘에서야 도착했다고 하는데 이 말을 믿을 수가 없네요 어떻게 발급이 한달이 넘게 걸릴 수가 있는거지....통화 했던 직원의 말이 사실인지도 의문스럽네요.
RE: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 지연
답변일 2021-01-29
○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해피아이교통카드 발급에 불편을 드려 무척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 현재 해피아이교통카드의 발급은 신청역(금남로4가역 상무역, 송정공원역)에서 접수받은 자료를 취합하여 한 달에 한 번 발급절차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지난 12월 발급일이 12월 31일로 공교롭게도 고객님의 신청일자와 겹쳐 더욱 오래 기다리게 되셨던 것 같습니다.
○ 유선상과 문자로 별도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고객님의 카드는 발급완료되어 금남로4가역에서 바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해피아이교통카드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광주도시철도공사 영업팀(☎604-8163)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 고객님의 너른 양해를 구합니다.
○ 춥고 궂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