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교통공사

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고객의 소리

평동역 윤학현 역무원님을 칭찬합니다.
등록일 2021-03-31 15:35
남광주역에서 평동역을 매일 이용하는 광주시민입니다.

이번주 화요일, 사무실에 지갑을 놓고 와 평동역에서 당황하고 있던차
마침 가지고 있던 핸드폰으로 요금결제를 하는 법을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바쁘신 눈치였는데도 시민이 불편해하시는 것을 기꺼이 도와주시는 친절한 분을 꼭 칭찬해드리고 싶어 이름표를 보고 기억했다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윤학현님과 같은 친절한 분이 계셔서 광주시민으로서 자긍심까지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RE:평동역 윤학현 역무원님을 칭찬합니다.
답변일 2021-03-3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격려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평동역 윤학현 직원의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만개한 봄꽃처럼 고객님의 마음속에도 희망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