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캐리커쳐 회수 요청
RE:캐리커쳐 회수 요청
답변부서
기**
고객의 소리
캐리커쳐 회수 요청
등록일 2021-04-15 18:37
작성자 박**
역사 내 캐리커쳐 회수 요청드립니다.
에어컨을 설치하시려면 캐리커쳐를 떼고 하시던지,
아무리 그림이라지만 사람 이마에 못을 박습니까?
캐리커쳐 떼 주세요.
에어컨을 설치하시려면 캐리커쳐를 떼고 하시던지,
아무리 그림이라지만 사람 이마에 못을 박습니까?
캐리커쳐 떼 주세요.
- 첨부파일 IMG_7996.JPG 다운로드
- 첨부파일 IMG_7996.JPG 다운로드
RE:캐리커쳐 회수 요청
답변일 2021-04-1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고객님과 가족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역사 이용고객 편의를 위한 공기청정기 설치 시 고객 동선 및 작품 위치 등을 신중하게 검토 후 설치하여야 하나, 고객님께서 언급하신 바와 같이 사려깊게 설치하지 못한 점 재차 사죄말씀 드립니다.
우선 손상된 해당 작품은 관련 기관에 협의 후 즉시 철거하였으며, 빠른 시일내에 동일한 작품으로 재 제작 후 부착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님과 가족분에게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죄인사 드리며, 항상 고객님과 가족분 모두 행복하시고 평안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