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친절한 역무원님
RE:친절한 역무원님
답변부서
영**
고객의 소리
친절한 역무원님
등록일 2021-05-08 22:26
작성자 강**
운천에서 소태행 열차를 타다가 지하철을 잘못 타서 핸드폰을 두고 내렸는데 양동시장 서강복 역무원님이 아빠처럼
따뜻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따뜻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RE:친절한 역무원님
답변일 2021-05-0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고, 바쁘신 가운데서도 칭찬의 글까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양동시장역 서강복 직원의 친절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게 되었다니 저희도 보람되고 행복해집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격려말씀은 해당 역 직원을 비롯한 전 역 직원에게 전파하고 언제나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 친절한 안내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지하철 많은 이용 부탁드리며, 고객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