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3131번(와이파이) 에 대한 처리결과에 대한 답글
RE:3131번(와이파이) 에 대한 처리결과에 대한 답글
답변부서
통**
고객의 소리
3131번(와이파이) 에 대한 처리결과에 대한 답글
등록일 2021-05-12 21:20
작성자 신**
먼저 빠른처리에 대해 지하철통신담당자와 통신회사(유플러스)담당자에대해 감사들 드립니다. 통신회사 담당자와 함께 지하철운행중 점검을 해 본 결과 통신회사담당자의 의견에 동의하였읍니다. (설정에 대해 잘못된점), 모든것이 잘 처리되어 개인적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다만 나와같이 와이파이 이용에 대해 불편을 느꼈을분들도 많았으리라 생각이듭니다. 감사합니다.
RE:3131번(와이파이) 에 대한 처리결과에 대한 답글
답변일 2021-05-1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LG유플러스社 유지보수담당자와 동행해서 지하철 운행중 와이파이 점검상태를 확인하시고, 유지보수담당자의 점검결과에 대해 만족스러운 답변에 되었다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광주지하철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