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화정역 지하철 기다리는 곳
RE:화정역 지하철 기다리는 곳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화정역 지하철 기다리는 곳
등록일 2021-07-29 13:40
작성자 임**
화정역은 에어컨을 아예 안트네요
직원들 있는 곳만 에어컨 빵빵히 틀고
지라철 이요안ㄴ 사암들은 쪄죽습니다
폭염틀보까지 떳는데도
바람 나오는곳 하나도 없네요
에어컨을 큰다고 하는데 에어컨을 틀면 어딘가 바람이 나오지 않을까욮
혹시나 다 돌아다녀봤는데 한군데도 없네요
빠른 조치 해주세요
지하철 카기전에 죽겠습니다
직원들 있는 곳만 에어컨 빵빵히 틀고
지라철 이요안ㄴ 사암들은 쪄죽습니다
폭염틀보까지 떳는데도
바람 나오는곳 하나도 없네요
에어컨을 큰다고 하는데 에어컨을 틀면 어딘가 바람이 나오지 않을까욮
혹시나 다 돌아다녀봤는데 한군데도 없네요
빠른 조치 해주세요
지하철 카기전에 죽겠습니다
RE:화정역 지하철 기다리는 곳
답변일 2021-07-30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먼저 우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도시철도 역사 온도는 정부 에너지 지침을 반영한 역사 냉방설비 가동 기준에 따라 승강장 및 대합실 온도를 27℃이상으로 유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의견은 접수 후 즉시 관련팀에 전달하여 역사 온도조절 요청을 하였습니다.
다만, 앞서 말씀드린 승강장 및 대합실은 27℃를 기준으로 냉방설비를 가동하고 있으나, 역사의 경우 외부와 상시 오픈되어 있고 이용고객 수 및 바깥온도의 영향으로 이용고객 요구에 만족할 수준의 편의를 제공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많은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도시철도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보다 신속한 응대가 가능한 대표전화(062-604-8000) 또는 문자전용번호(010-2922-2844)로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