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 Home
- 참여마당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본문 시작
지하철역 에어컨
RE:지하철역 에어컨
답변부서
고**
고객의 소리
지하철역 에어컨
등록일 2021-08-09 15:02
작성자 김**
혹시 지하철 역에서 에어컨 틀어주는 제한이 있나요?
폭염주의보 문자가 계속 오는 요즘 안그래도 더운데
역 내려왔는데 설치된 에어컨들이 다들 작동 안하고 있는 것 같고
가만히 있어도 덥고 땀나서 차라리 버스타야하나 싶을정도입니다..
여름, 특히 폭염주의보 발령된 날에는 에어컨 세게 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폭염주의보 문자가 계속 오는 요즘 안그래도 더운데
역 내려왔는데 설치된 에어컨들이 다들 작동 안하고 있는 것 같고
가만히 있어도 덥고 땀나서 차라리 버스타야하나 싶을정도입니다..
여름, 특히 폭염주의보 발령된 날에는 에어컨 세게 틀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RE:지하철역 에어컨
답변일 2021-08-09
안녕하십니까, 고객님.먼저 우리 광주도시철도를 이용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우선 역사에 있는 기기는 에어컨이 아닌, 공기청정기이며 가동시간은 08:00~10:00, 17:00~19:00임을 전달드립니다.
도시철도 역사 온도는 정부 에너지 지침을 반영한 역사 냉방설비 가동 기준에 따라 승강장 및 대합실 평균온도를 27℃이상으로 유지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해당 온도를 기준으로 냉방설비를 가동하고 있지만, 역사의 경우 외부와 상시 오픈되어 있는 관계로 이용고객 요구에 만족할 수준의 편의를 제공하는 데에는 어려움이 많은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향후 도시철도 이용 시 불편한 점이 있는 경우 대표전화(062-604-8000) 또는 문자전용번호(010-2922-2844)로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탄력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료관리담당부서 : 고객만족팀
(604-8114)